MY MENU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제20대 총선 새누리당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석호진' 입니다.
작성자
석호진
작성일
2016.01.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95
내용

존경하는 구미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석호진 구미시민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돌이켜보면 구미는 제 삶의 전부였으며, 구미발전의 명운과 늘 함께한다는 일념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나누며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구미의 현실은 갈수록 전출인구가 전입인구를 압도하고 있는 위급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앞으로 구미시의 미래는 새로운 먹거리를 찾느냐, 찾지 못하느냐에 따라서 그 기로가 좌우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 같은 맥락에서 볼 때 우리 5공단은 가정먼저 미래 고부가가치 산업이면서 고용 규모가 큰 화학분야의 대기업 이 들어와야 합니다.

이를 제가 맡겠습니다. 아울러 구미시와 지역 대학, 민간 자생단체와 시민 단체, 지역 기업, 언론 등이 참여하는 공동의 원탁기구를 구성해 미래를 위한 장기 프로젝트를 계획, 수립해 추진하는 일도 제가 꼭하겠습니다.

그리고 교육과 문화의 융성 없이 구미가 재도약 할 수 없습니다.

구미가 잘살 수 있는 길은 외부 대형 자본의 구미 유치와 양질의 교육, 문화기반의 수준을 크게 높여야 할 뿐 아니라 이를 통한 정주여건 개선에 있다고 봅니다.

전통문화의 스토리를 입히고, 첨단도시 특성에 맞춘 문화융성의 기틀을 마련하는 일! 국가 산업단지와 문화 및 역사를 양방향 먹거리로 만들어 도농 통합도시인 구미 시민모두의 일상이 윤택해 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또한 FTA 영향을 비롯한 어려운 사정들이 겹쳐 벼랑 끝으로 내몰린 우리의 농촌을 위해서 기업-농촌 간 직거래 장터를 상시 개설하고, 국비를 대거 확보하여 문화관광을 중심으로 하는 6차 산업을 육성해 새로운 일자리와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야만 합니다.

아울러 선산 8개 읍면 어르신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어르신의 전당을 건립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쏟겠습니다.

어렵고 힘든 많은 분들의 현실을 지켜보면서 어느 한 순간도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서 외도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복지 안전망을 더욱 더 구축하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도시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추락하는 구미의 경제는 오로지 투자 및 기업유치.

둘째,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한 여성 친화도시 조정.

셋째, FTA 파고로 생존권의 벼랑에 선 농촌사수를 위한 정주여건 개선. 이 세 가지에 있음을 다시 한 번 천명하는 바입니다.

 

말보다는 행동, 늘 초심 같은 마음, 배려와 경청이라는 좌우명의 정신으로 구미의 재도약, 더큰 구미 번영을 위해 저 석호진 그 모든 것을 실천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함께 동행 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그 대열에 저 석호진이 필사즉생의 각오로 앞장서겠습니다.

저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0대 총선 새누리당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석 호 진 올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